이혼 위기입니다
이혼위기입니다ㅠ결혼7년차 6살난 아이가있고요 전업주부인데 아침형인간이아니라맨날 아침밥 못차려준다고남편이 결혼생활 내내 힘들어하거든요ㅜㅜ이제는 아예 아침밥도못얻어먹고 이렇게 산다고 하소연하더라구요ㅠ 이혼하자고하는거같은데,,어떡하면좋죠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이혼위기입니다ㅠ결혼7년차 6살난 아이가있고요 전업주부인데 아침형인간이아니라맨날 아침밥 못차려준다고남편이 결혼생활 내내 힘들어하거든요ㅜㅜ이제는 아예 아침밥도못얻어먹고 이렇게 산다고 하소연하더라구요ㅠ 이혼하자고하는거같은데,,어떡하면좋죠?
전날에 간단하게 준비해놓으시는 건 어떨까용...?? 아니면 좀 빨리 주무신다거나..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