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폰18 프로, 가장 기대되는 디자인 변화는 뭐예요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일단 아이폰18시리즈때 일반모델은 나오지않는다고해서 18프로 가는게 제일좋다고생각하고
노치 페이스아이디 등 내부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크게 변할거같진않고 칩의성능상향 등등
디자인 말고는 사용하면서 체감상 크게 달라지진않을거같습니다!
채택부탁드립니다!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