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대 의대
안녕하세요 서울대 의대 목표로 하고있는 13년생 입니다혹시 지금부터 노력해서 의예과를 가려면하루에 얼마나 공부해야지 갈수있나요? 그리고 중1 끝날때 즘에 제 공부 진도가 어디까지 가있어야 되나요?답변 부탁드립니다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안녕하세요 서울대 의대 목표로 하고있는 13년생 입니다혹시 지금부터 노력해서 의예과를 가려면하루에 얼마나 공부해야지 갈수있나요? 그리고 중1 끝날때 즘에 제 공부 진도가 어디까지 가있어야 되나요?답변 부탁드립니다
대치동 의대반 기준
중1때 보통 수능 직접 출제범위인 고2과정까지 다 끝냄
중2때부턴 기출 반복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